윤리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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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의 목적


직원으로서 지켜야할 행동규범을 준수하고, 거주인의 입장에 서서 거주인의 권리, 인격을 존중하고 이를 토대로 적극
적인 지원을 통해 거주인의 삶이 향상되고, 직원으로서의 도리를 성실히 함으로써 윤리 경영을 실천 하고자 한다.
윤리경영 행동강령
  • 천안죽전원 직원은 거주인에게 어떠한 이유로도 권위적인 자세를 취하지 않고 폭력, 폭언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 거주인의 개성을 이해하고 거주인 스스로 선택. 결정한 것을 존중하며, 항상 대등한 입장에서 성실하게 대응해야한다.
  • 거주인의 장애상태, 행동, 성격, 성별, 연령 그 외의 어떠한 이유에 의해서도 절대로 차별해서는 안된다.
  • 거주인의 지역사회 안에서 시민으로써 생활하기 위하여 항상 지역의 이해와 협조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만 한다.
  • 거주인의 사생활 보호, 비밀유지, 재정관리, 사적인 공간과 시간을 확보하도록 한다.
  • 거주인의 의견을 경청하고 그들의 고민이나 서비스 제공요구에 적절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 거주인에 대한 격려와 칭찬을 잊지 않고, 모든 거주인이 안심을 가지고 생활할 수 있도록 한다.
  • 서비스 제공자로써 필요한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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